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29일부터 ‘2025 우리동네 선물가게’를 테마로 총 650여 종의 명절 선물 세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최근 고물가 기조와 간소화된 명절 문화로 인해 명절 선물 시장에서 가성비와 실속을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GS25는 3만원에서 10만원 사이의 다양한 가격대의 선물 세트를 출시하여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선물 세트는 전통적인 명절 선물뿐만 아니라 최근 소비자들의 선호도를 반영하여 다양한 종류의 식품, 생활용품, 건강 관련 상품 등을 포함하고 있다. 특히, 3만원대의 선물 세트에는 쌀, 김, 참기름 등 주방용품과 함께 다양한 종류의 간식류가 담겨 있으며, 5만원대의 선물 세트에는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생활용품 등이 포함되어 있다. 10만원대의 선물 세트에는 고급 식재료, 프리미엄 화장품, 명품 브랜드 제품 등이 담겨 있어 고품격 선물 시장을 공략하고자 한다.

GS25는 2025년 추석을 맞아 ‘우리동네 선물가게’라는 콘셉트를 통해 지역 주민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가격대의 선물 세트를 선보임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고자 한다. 또한, 650종의 다양한 선물 세트 구성은 고객들이 자신의 취향과 예산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한다.

GS25 측은 “최근 고물가 시대에 맞춰 가격 대비 품질을 고려한 실속 있는 선물 세트 개발에 주력했으며, 고객들이 추석을 더욱 풍요롭고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GS25는 2025년 추석 기간 동안 온라인 채널을 통해 선물 세트를 판매할 예정이며,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고객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향후 선물 세트 상품 개발에 반영할 계획이다.

GS25 관계자는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상품 개발에 힘쓰고, 고객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고려하는 경영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