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카게임즈가 서비스 중인 삼국지 소재의 시즌제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SLG) ‘삼국지 전략판’의 4.5주년 기념 이벤트로 진행한 ‘커피차 프로모션’이 26일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이번 프로모션은 서울 도심의 주요 거점에서 ‘삼국지 전략판’의 유저들과 일반 시민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으며, 특히 게임의 인지도를 높이고 새로운 유저를 유치하는 데 성공했다.

이번 ‘커피차 프로모션’은 쿠카게임즈가 서울 시내의 핵심 상업 지구인 명동, 강남, 종로 등에서 이동식 커피차를 운영하며 게임을 홍보하고 무료 음료를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8일 동안 진행된 행사에는 ‘삼국지 전략판’의 캐릭터들을 활용한 다양한 홍보물과 게임 아이템 교환 이벤트가 함께 마련되어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을 끌었다. 특히, 게임의 핵심 콘텐츠인 군량 조달, 공성전 등 전략적인 요소를 시연하는 이벤트도 진행되어 게임에 대한 이해도를 높였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총 1만 5천 명이 넘는 유저와 시민들이 참여했으며, 참가자들은 게임 아이템, 게임 내 보석 등 다양한 혜택을 받았다. 또한, 프로모션에 참여한 유저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았으며,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긍정적인 평가와 함께 이벤트에 대한 관심이 확산되었다. ‘삼국지 전략판’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는 1만 명이 넘는 팔로워를 확보했으며, 게임 관련 커뮤니티에서도 프로모션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졌다.

쿠카게임즈 측은 “이번 ‘커피차 프로모션’을 통해 ‘삼국지 전략판’의 다양한 유저층에게 게임을 알리고 새로운 유저를 유치하는 데 큰 성공을 거두었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통해 ‘삼국지 전략판’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삼국지 전략판’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시즌별로 새로운 콘텐츠와 이벤트가 추가되고 있다. 게임 개발사 측은 “향후 시즌에는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더욱 풍성하고 재미있는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