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ESB)은 8월 22일 넷플릭스(Netflix) 및 아시아태평양 엔터테인먼트 연합(CAPE)과의 제휴 및 아이하트미디어(iHeartMedia)의 지원으로 ‘케이팝 데몬 헌터스(KPOP DEMON HUNTERS)’ 골든 위크엔드 개막을 알리는 뮤직 투 라이트 스펙타큘러(Musi…
이번 특별 이벤트는 넷플릭스의 인기 오리지널 시리즈 ‘케이팝 데몬 헌터스’를 기념하고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은 뉴욕을 대표하는 상징적인 건축물로, 넷플릭스는 이 건물을 활용하여 시선을 사로잡는 뮤직 투 라이트 스펙타큘러를 개최함으로써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성공적인 글로벌 흥행을 기념하고 팬들의 열정을 응원하는 자리로 마련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주요 출연진이 참석하여 팬들과의 소통 시간을 가질 예정이며, 넷플릭스 및 아이하트미디어, CAPE USA의 관계자들도 함께 참석하여 행사 준비 과정과 향후 계획을 공유할 계획이다. 특히, 넷플릭스는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글로벌 팬덤을 확대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추진하고 있으며, 이번 뮤직 투 라이트 스펙타큘러는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벤트의 핵심은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의 야경과 어우러지는 뮤직 투 라이트 스펙타큘러를 통해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주요 테마곡을 빛과 영상으로 구현하는 것이다. 또한, 넷플릭스는 본 행사를 기념하여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외벽에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주요 포인트를 활용한 AR(증강현실)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 방문객들은 스마트폰 앱을 통해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을 스캔하면 AR 캐릭터들이 등장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채로운 경험을 할 수 있게 된다.
아이하트미디어는 이번 행사에 라디오 광고 및 온라인 프로모션을 지원하며, ‘케이팝 데몬 헌터스’ 관련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여 방송 및 온라인 플랫폼에 제공할 예정이다. CAPE USA는 글로벌 팬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행사에 대한 홍보를 진행하고,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넷플릭스 관계자는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을 활용한 뮤직 투 라이트 스펙타큘러는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글로벌 팬덤을 더욱 확대하고, 시청자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아이하트미디어 관계자는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성공적인 글로벌 흥행을 기원하며, 이번 행사를 통해 팬들에게 더욱 풍성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CAPE USA는 “글로벌 팬들의 열정을 응원하며,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글로벌 흥행을 위한 노력을 지속할 것이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