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대표 이수연)가 최근 출시한 AI 기반 러닝복 컬렉션 ‘RX’의 판매량이 출시 후 한 달 만에 전년 동기 대비 130% 증가하며 눈부신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젝시믹스는 7월 신규 러닝 컬렉션 ‘RX’를 출시한 이후,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 덕분에 단기간에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며 시장에서의 입지를 빠르게 확대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젝시믹스는 ‘RX’ 컬렉션이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첨단 소재를 적용하여 러닝 퍼포먼스를 극대화하는 동시에,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고 분석한다.
‘RX’ 컬렉션은 젝시믹스의 오랜 경험과 기술력이 집약된 결과물로, 땀 배출을 최소화하고 통기성을 높이는 소재를 사용했으며, 착용자의 움직임을 자유롭게 해주는 디자인을 적용하여 러닝 퍼포먼스를 향상시키는 데 기여한다. 또한, 젝시믹스는 ‘RX’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고객들의 구매를 유도하고 있다.
젝시믹스 측은 “’RX’ 컬렉션의 성공적인 시장 안착은 젝시믹스의 기술 경쟁력과 소비자 중심의 제품 개발 노력이 결실을 맺은 결과”라고 평가하며, “향후에도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더욱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며 러닝 시장을 선도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젝시믹스 대표 이수연은 “소비자들의 러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젝시믹스는 지속적으로 고품질의 러닝복을 제공하여 러닝족의 건강한 활동을 지원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젝시믹스는 이번 ‘RX’ 컬렉션의 성공적인 판매를 발판 삼아, 향후 다양한 러닝 관련 제품을 출시하고, 러닝 시장의 성장과 함께 젝시믹스의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여나갈 계획이다. 젝시믹스는 현재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RX’ 컬렉션을 판매하고 있으며, 고객들은 젝시믹스만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디자인을 경험하며 즐거운 러닝을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