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빛연구소 셀퓨전씨가 모공 속 딥 클렌징에 특화된 신제품 ‘파하 엔자임 클렌징 라인’을 무신사 뷰티 페스타에서 단독으로 론칭한다. 이번 신제품은 3종으로 구성되어 ‘파하 엔자임 모공 클렌징 폼’, ‘파하 엔자임 모공 클렌징 오일’, ‘파하 엔자임 그래뉼 필스 파우더’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파하 엔자임 모공 클렌징 폼’은 효모와 젖산 효소(엔자임)를 함유하여 모공 속 오염 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피부 장벽을 보호하는 데 도움을 준다. 피부 자극 없이 모공 속 묵은 각질과 피지를 제거하여 깨끗하고 산뜻한 피부를 선사한다.
‘파하 엔자임 모공 클렌징 오일’은 젖산 효소(엔자임)가 함유된 오일 타입의 클렌징 오일로, 피부의 유분기를 부드럽게 녹여 모공 속 노폐물을 깨끗하게 세정한다. 피부 잔주름과 주름 개선에도 도움을 주어, 탄력 있는 피부를 유지하는 데 효과적이다.
‘파하 엔자임 그래뉼 필스 파우더’는 천연 젖산 효소(엔자임)가 함유된 엑스폴리시 파우더로,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여 피부 톤을 밝고 환하게 가꿔준다. 민감한 피부에도 순하게 작용하여, 피부 자극 없이 맑고 깨끗한 피부를 선사한다.
셀퓨전씨는 “파하 엔자임 클렌징 라인은 젖산 효소(엔자임)의 강력한 세정력을 바탕으로 모공 속 노폐물과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하여 피부 속부터 건강하게 가꿔주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특히, 젖산 효소(엔자임)는 젖산 발효 과정에서 생성되는 효소로, 뛰어난 세정력과 피부 진정 효과를 가지고 있어 민감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신제품 론칭 기념으로 무신사 뷰티 페스타 기간 동안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며, 구매 고객에게는 셀퓨전씨의 인기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셀퓨전씨 관계자는 “이번 파하 엔자임 클렌징 라인 출시를 통해 모공 딥 클렌징 시장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고객들에게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를 선사하고자 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