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사회적 책임(CSR)과 투명 경영에 대한 요구가 높아짐에 따라, 글로벌 스포츠 기업들이 소통 방식의 혁신을 꾀하고 있다. 이러한 흐름 속에서 퓨마(PUMA)가 온라인 회사 매거진 ‘CATch UP’을 새롭게 단장하여 재개장한 것은 주목할 만한 움직임이다. 이는 단순한 홍보 채널을 넘어, 기업의 내밀한 세계와 새로운 전략적 우선순위를 이해관계자들에게 투명하게 공개하려는 노력의 일환으로 풀이된다.
퓨마는 ‘CATch UP’을 통해 언론인, 투자자, 소매업체, 선수, 스포츠 애호가 등 다양한 이해관계자들에게 회사의 현재와 미래를 보여주는 창을 제공한다. 이번 재개장은 퓨마가 추구하는 새로운 전략적 우선순위에 대한 심층적인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외부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신뢰를 구축하려는 의지를 담고 있다. 이는 기업 활동의 투명성을 높이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추구하는 현대 기업들의 책임 경영 트렌드와 맥을 같이 한다.
이번 ‘CATch UP’의 재개장은 퓨마가 동종 업계 내에서 ESG 경영을 선도하는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할 가능성을 시사한다. 투명한 정보 공개와 적극적인 소통은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고, 장기적으로는 투자 유치 및 소비자 충성도 강화로 이어질 수 있다. 앞으로 퓨마가 ‘CATch UP’을 통해 어떤 새로운 전략과 성과를 공유하며 산업 내 영향력을 확대해 나갈지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