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로마티카 ‘로즈마리 루트 인핸서’ K-수출전략품목 선정아로마티카의 ‘로즈마리 루트 인핸서’가 뷰티 부문 K-수출전략품목으로 선정됐다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 한류 성장의 영향으로, 아로마테라피 기반 스칼프&스킨케어 브랜드 아로마티카의 ‘로즈마리 루트 인핸서’가 중소벤처기업부와 한국중소벤처기업유통원이 주관하는 ‘2025년 K-수출전략품목’에 선정되었다. 이는 K-뷰티 산업의 성장세와 더불어 아로마티카의 제품이 해외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추게 되는 중요한 계기가 된다. ‘K-수출전략품목’ 선정은 아로마티카의 혁신적인 제품 개발과 품질 관리 능력을 인정받은 결과로 해석된다. 향후 아로마티카는 ‘로즈마리 루트 인핸서’를 중심으로 해외 시장 진출을 가속화할 계획이다.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한 ESG 경영에도 적극적으로 나설 것으로 기대된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